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해피포인트 혜택과 함께 하기

2021. 8. 10.
반응형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해피포인트 혜택

 

금융대장주가 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적금은 어렵지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라면

카카오뱅크가 지난주 상장 첫날 금융대장주로 등극하였습니다. 카카오뱅크 상장을 앞두고 기대하셨던 분들 중에는 이 흐름을 타고 기뻐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고, 아직 추이를 지켜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증권가에서는 여전히 밸류에이션이 적정수준을 초과했다며 추격매수 자제를 조언하고 있지만, 카카오뱅크는 플랫폼 역량을 더욱 강조하고 있는 모양세입니다. 

 

저도 한동안 고민을 하다가 카카오뱅크와 함께 하기로 결정을 하면서, 다시 한 번 적금을 넣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금리가 워낙 낮다보니 적금이나 예금에 매력을 못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라 계속 여유자금만 생기면 주식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주식이 좋다한들 위험자산인 만큼 안전자산도 중요하고, 무엇보다 적금은 꾸준히 돈 모으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 주고 소비를 줄일 수 있게도 해 주니까 항상 해야하는 것이니까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풍차적금처럼 매주 금액이 늘게 되는 효과

 

물론 그렇다고 적금이 쉽진 않습니다. 저 역시 지금까지 끝까지 다 넣지 못하고 깨먹은 적금이 몇 개인지 셀 수도 없을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유일하게 성공했던 것이 카카오뱅크의 26주 적금이었습니다. 작년에 마켓컬리와 함께 26주 적금을 진행할 때 신청해서 성공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때 적은 금액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고, 매주 증액이 되니 점점 돈이 쌓이는 것이 보이는 것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자동이체로 매주 적립을 계속 하게 되면 중간중간 제공되는 마켓컬리 쿠폰 등 혜택 덕분에 계속해서 동기부여가 되기도 했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 카카오뱅크 주식을 매수한 김에 26주 적금 또한 다시 한 번 더 도전해 보려고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해피포인트 혜택까지

이번에는 해피포인트와 함께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 좋은 점은 다양한 회사와 제휴를 하여 그때그때 보너스로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사실 앞에서 이야기했듯이 금리가 다 거기서 거기다보니 요즘은 금리로 수익을 얻겠다는 것보다는 그저 돈을 묶어놓는 방법으로 적금 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러한 경우인데, 그래도 막상 만기가 되면 너무 적은 금리에 실망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매번 다양한 회사와 제휴를 해서 시작할 때, 그리고 몇 주가 지나면 꾸준히 넣으면 쿠폰 등 혜택을 주어 계속해서 노력하게 하는 동기를 제공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다음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이번에는 카카오뱅크가 SPC그룹의 해피포인트와 손잡고 26주적금with해피포인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해피포인트와 함께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혜택을 주는 상품인 것입니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 3천원의 해피포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하니 적금도 넣고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1석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침 오늘 8월 10일부터 23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고 하여 당장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1천원부터 1만원까지 총 다섯가지 적금 시작 금액을 정해 가입하게 되면 26주 동안 매주 첫 납입액만큼 늘어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입니다.

 

기간도 길지 않고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게 설정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내가 증액을 하지 않아도 저절로 금액이 증액이 되면서 자동적으로 풍차적금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처음에는 가벼운 금액으로 시작해서 나중에는 제법 모인 금액을 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덕분에 카카오뱅크의 대표적인 킬러콘텐츠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MZ세대가 카카오뱅크에 유입되는데도 많은 공을 세운 효자상품이기도 합니다.

 

만기시 금리는 최대 연 1.6%이지만,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적금 3호로 SPC그룹과 함께 협업하면서 전국 6500여개 SPC그룹 매장에서 유용한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이니 한 번 해 볼만한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저와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았는지 작년 이마트, 마켓컬리와 함께 26주 적금을 출시해 24만좌, 56만좌가 개설되었다고 하니 이번 '26주적금with해피포인트'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지 않을까요.

 

저축하는 습관은 오래오래 가지고 가야할 습관이기 때문에 사회초년생 적금 습관 기르기 아이들 저축 습관 기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베스킨라빈스의 블랙소르베를 무척이나 좋아하고, 파리바게트에서 바게뜨를 사서 한 번씩 샌드위치를 하거나 감바스를 해 먹는 것도 좋아하고, 게다가 요즘 돈을 너무 많이 써서 아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던 차에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축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생각이 드신다면 26주 적금을 한 번 시도 해 보세요 🌱

 

 

반응형

댓글